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삼성 커브드 모니터, '눈에 편한' 마케팅 실시

장종원 기자I 2015.05.07 14:17:51
[이데일리 장종원 기자] 삼성전자(005930)가 2015년형 커브드 모니터 출시 기념으로 ‘삼성전자 S데이 커브드 모니터로 편안함을 보다’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커브드 모니터의 편안한 시청감을 강조하기 위해, 모니터 장시간 시청으로 눈이 가장 피로한 시간대에 맞춘 온라인 광고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포털사이트 배너를 통해 제공한다.

이 배너를 클릭하고 들어가면, 오랜 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상황들을 시간대별로 위트있게 표현한 영상을 만나게 된다. 장시간 모니터 사용으로 소비자가 가장 피로를 느끼게 되는 시간대에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이색적인 온라인 캠페인이다.

이와 함께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가사 개사 이벤트와 SNS 영상 공유 이벤트도 마련됐다. 슈퍼주니어 인기곡 ‘쏘리쏘리’ 멜로디에 모니터로 인해 눈이 불편했던 자신의 이야기로 가사를 개사하는 이번 이벤트는 낮과 밤 버전을 선택해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에게 삼성 커브드 모니터를 증정하며, 매주 20명에게는 기프티콘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자신의 SNS로 삼성 커브드 모니터 캠페인 영상을 공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삼성 커브드 모니터 1대씩을 증정하고, 100명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S데이 커브드 모니터로 편안함을 보다’ 온라인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사이트(samsung-curvedmonitor.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전자가 2015년형 커브드 모니터 출시를 기념해 ‘삼성전자 S데이 커브드 모니터로 편안함을 보다’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한다. 삼성전자 제공.


▶ 관련기사 ◀
☞삼성전자, 기흥·화성·평택 '반도체 트라이앵글' 완성(종합)
☞윤부근 사장 "국내 빌트인 가전 시장 점유율 60% 목표"
☞'근혜노믹스' 활성화에 이재용 '통 큰' 화답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