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는 학생, 직장인 등 주요 고객층을 겨냥해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미니언즈’ 캐릭터를 그려 넣었다. 향후 캠퍼스, 학원 등에 커피차를 보내 학생들에게 무료로 제품을 제공하고, 입시 및 교육 유튜브 채널 ‘미미미누’와 협업한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활발한 소비자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덴마크 부스팅즈는 커피맛, 초코맛 등 2종으로 구성됐으며, 멸균팩에 담겨 상온에서도 보관 가능하다. 식품안전관리(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생산하고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초코, 바나나, 커피 등 맛 중심의 가공유 시장에서 타우린, 비타민B 등 기능성분을 강화한 신제품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