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패션 브랜드 비꼴리끄, MZ세대 위한 맨투맨 론칭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윤정 기자I 2021.09.29 14:15:4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비꼴리끄는 오는 10월 1일 MZ세대를 타겟으로 한 ‘플로우(Flow) 맨투맨 기획 세트’를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제공=비꼴리끄)
해당 제품은 비꼴리끄의 디테일한 자수 기술과 감성을 그대로 물려받아 젊은 감성의 실루엣으로 표현되었다.

비꼴리끄는 실용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룩으로 자신을 드러내는 MZ세대를 위해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는 맨투맨에 미니멀하면서 감성적인 플라워 자수를 더했다. 특히 이번 기획상품은 아홉 가지 컬러의 양말(택 1)과 더스트 백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하게 매칭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비꼴리끄는 “패션은 늘 세대를 돌아오며 다시 공감하게 된다. 그동안 백화점 고급 브랜드로 자리한 비꼴리끄 패션이 엄마와 딸 모두 입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재해석되길 바라며 패션을 통해 즐거운 경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비꼴리끄의 플로우 맨투맨 기획 세트는 비꼴리끄 공식몰과 패션몰 ‘퀸잇’에서 한정판으로 단독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비꼴리끄 패션은 현재 갤러리아 백화점 및 아울렛에 입점해 있으며, 오뜨꾸뛰르적인 자수 패턴 디자인이 시그니처인 브랜드다. 친근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천연 섬유, 캐시미어, 슈퍼 울 등의 소재만을 고집하며 유럽 정통 귀족풍과 모던함을 콘셉트로 고급 자수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