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렌코리아가 전개하는 미라클톡스는 작년 10월 말 CJ오쇼핑에 론칭한 후 7회 매진을 기록하고, 지난 11일 8차 앵콜방송에서도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미라클톡스의 ‘타임리와인드 톡스 앰플’과 ‘타임리와인드 필 크림’은 독특한 사용법과 피부과를 다녀온 듯한 극적인 효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주사기처럼 생긴 대표 제품 ‘타임리와인드 톡스 앰플’은 일주일에 단 1회만 사용하면 되는 편리한 사용법으로 바쁜 직장 여성들의 재구매율이 높다. 표피에 인위적으로 상처를 내 피부를 재생시키는 기존 의학 필링이나 프랙셔널과 같은 레이저 시술과는 달리 표피 손상 없이 마이크론 사이즈의 미세침이 피부 재생을 돕는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또 ‘타임리와인드 필 크림’도 피부에 유수분을 공급하고 식물성 필러성분인 보르피린이 볼륨이 꺼진 부위에 볼륨을 회복시켜준다.
서수진 미라클톡스 마케팅팀장은 “최근 장기적인 경기불황으로 가성비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뷰티업계 전반에도 나타나고 있다”며 “피부과에서 시술을 받기에는 비용이 부담되고 홈케어만 하게되면 개선효과에 한계가 있는 부분을 인지한 소비자들이 시술과 홈케어의 중간에 포지셔닝한 홈클리닉 브랜드 미라클톡스에 관심을 갖는다”고 전했다.


![“군인 밥값 내고 사라진 부부를 찾습니다” [따전소]](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84t.jpg)


!["내 여친 성폭행 해 줘" 유명 쇼핑몰 사장의 두 얼굴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04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