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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협약을 통해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공동 마케팅 △ 플랫폼 월간 활성이용자 수(MAU) 활성화를 위한 서비스 제공 △ 부가 수익 창출을 위한 신규 비즈니스 모델 개발 분야에서 협력을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엄주성 키움증권 대표는 “증권 플랫폼과 여행상품 플랫폼이라는 이종 산업간 전략적 제휴를 통해 고객의 편의를 증대할 수 있는 시너지를 기대한다”면서 “다른 업권의 1등 기업과 지속적인 업무 협약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것”이라고 밝혔다.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는 “이종업계와의 협업은 고객 관계 관리(CRM) 기반의 상품 추천, AI를 활용한 생성형 검색 등 하나투어가 구축한 온라인 서비스의 저변을 확대할 수 있는 좋은기회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