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만개한 샤스타데이지 언택트로 만나세요"

강경록 기자I 2020.06.08 11:15:23

7일 하이원리조트 ''하늘길 카트투어'' 실시

하이원리조트 슬로프에 만개한 샤스타데이지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강원도 정선의 하이원리조트는 겨우내 눈꽃으로 가득했던 스키장 슬로프에 만개한 야생화를 전동카트를 타고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하늘길 카트투어’를 본격적으로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하이원리조트 스키장 슬로프는 해발 800m에서 1340m까지 이어져 있다. 5월부터 11월까지 6개월 동안 형형색색 다양한 종류의 야생화를 계절의 변화에 따라 감상할 수 있다. 해발고도와 기온에 따라 야생화가 종류별로 수직적으로 분포하고 있어서다.

7일 현재 슬로프에는 하이원리조트가 자랑하는 샤스타데이지 군락지와 함께 갈퀴나물, 유럽나도냉이, 분홍장구채, 함박꽃나무, 줄딸기꽃, 마가목꽃, 금계국, 루피너스, 매발톱, 지면패랭이, 수염패랭이 등의 야생화를 카트투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하늘길 카트투어’는 숲 해설가가 동반하는 가이드 투어뿐만 아니라, 운전면허 소지자만 직접 운전 할 수 있는 카트 렌트 투어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들은 자유롭게 야생화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하이원리조트는 고객들이 리프트에 탑승해 만개한 샤스타데이지를 하늘에서 만끽할 수 있는 ‘샤스타데이지 리프트 투어’ 상품을 개화 시기에 맞추어 6월 둘째 주부터 3주간 주말에만 한시적으로 운영한다.

‘하늘길 카트투어’의 소요 시간은 50분으로, 9시부터 오후 4시 30분(토요일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