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 트래블 어워드는 중국의 유명 여행 잡지 ‘스자디리(私家地理)’에서 주관하는 행사로 온라인 투표와 전문가 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항공, 호텔, 여행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자를 선발해 시상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평가에서 고품격 이미지와, 한·중간 최다 운항횟수를 자랑하는 네트워크(32개 중국 노선)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중문 홈페이지 정기 특가 프로모션과 SNS(위챗, 웨이보 등)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 등 현지 맞춤형 마케팅 전략 역시 호평을 받았다.
유병국 아시아나항공 상하이 여객지점장은 “고객 우선 서비스와 현지 맞춤형 마케팅 전략이 중국 내에서 인정 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에도 양국을 잇는 대표 항공사로서, 한·중간 교류 확대를 위한 가교 역할에 충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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