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착색료를 첨가하지 않아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게 했고, 견과류·초콜릿·과일 등 다양한 토핑으로 맛을 강화했다.
주요 할인점과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개 제품으로 3~4인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1000㎖ 이상의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다. 녹차·바닐라·딸기 3종류가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3600~3700원이다.
◇ 오리온 닥터유는 기존 `활력충전 에너지바`의 크기를 줄여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든 `활력충전 에너지바 퀵차지팩(Quick Charge Pack)`을 내놨다.
신제품은 한번에 먹기 좋은 크기로 개별포장해 배낭이나 주머니에 휴대하기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
오리온 닥터유 바 시리즈 중 하나인 `활력충전 에너지바`는 건강과 맛을 동시에 고려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따라 불포화 지방산을 함유한 아몬드·땅콩·해바라기씨 등 견과류와 크렌베리·건포도 등 과일을 듬뿍 넣어 에너지를 오랫동안 지속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근육강화에 도움이 되는 단백질과 지방을 태워 에너지원으로 만들어 주는 `L-카르니틴`을 함유해 등산·골프·공부 등 많은 에너지가 필요할 때에도 좋다는 회사 측 설명이다.
새 라인은 물과 땀에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기능과 함께 반짝이는 입체 글리터 펄이 들어있어 화려한 눈매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아이 메이크업 라인이다.
전 제품에 미네랄·비타민 등 영양소가 풍부한 해조 추출물이 함유돼 여름철 민감해지기 쉬운 눈가 피부를 보호해 준다.
`해조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8색, 7000원)는 고발색의 8가지 컬러와 자극없는 질감의 펜슬 타입 아이라이너로, 손가락으로 블렌딩해주면 자연스러운 느낌의 아이섀도우로 활용 가능하다.
`해조 워터프루프 마스카라`(2색, 9000원)는 스킨푸드만의 왁스혼합물이 볼륨, 컬링 효과를 오래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번짐 방지 기능도 갖췄다. 해조모양을 연상시키는 구불구불한 브러시가 속눈썹을 깔끔하게 빗어주며, 블랙과 네이비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해조 아이브로우 틴트`(2색, 6000원)는 물과 땀에 강해 하루종일 선명한 눈썹을 유지시켜주는 아이브로우 제품이고, `해조 샤이닝 브론저 팩트`(15g, 1만2000원)는 샤이닝 오일과 펄 미네랄 파우더가 자연스러운 윤광을 만들어주는 펄 브론저로 태닝 한 듯 건강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 도미노피자는 도우 끝에 다양한 토핑이 숨겨진 `히든엣지` 피자 2종을 선보였다.
이 피자는 한국도미노피자가 50년의 노하우를 담아 새롭게 선보이는 첫 번째 신제품으로, 도우 끝 엣지까지 갖가지 토핑이 숨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프로방스 축제의 향긋한 맛을 담은 `갈릭 히든엣지` 피자와, 풍성한 하와이의 축제를 피자로 즐길 수 있는 `하와이안 히든엣지` 피자 두 가지로 출시됐다.
`히든엣지` 피자의 가격은 라지 사이즈 3만2900원, 미디엄 사이즈 2만7500원이다.
이 제품은 2009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250만개가 판매된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의 성분과 기능을 강화해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과 300ml의 큰 용량, 강력한 수분 공급 및 진정효과 때문에 `짐승젤`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국내외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내놓은 `짐승젤`은 유기농 알로에베라 추출물 함량을 90%에서 92%로 올려 알로에의 영양을 피부에 그대로 전해주며, 피부 보습 인자인 히아루론산을 함유해 보습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사용감을 주는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활용법에 따라 수분팩·보디 크림·애프터 셰이브 크림·헤어 에센스 등 다양한 용도로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