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다양한 추가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라이브 방송 시간에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5만원 쿠폰이 지급됐으며 추가 요금 없이 조식을 무료 제공한다. 렌터카 서비스도 최대 48시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체크인 라이브 100회 특집을 맞아 진행한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항공권 이벤트’도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항공권과 벤츠 스프린터 픽업·샌딩 서비스를 제공했다.
프리즘은 이번 성공적인 프로모션을 계기로 럭셔리 호텔 및 특별한 여행 상품군을 더욱 강화해 프리미엄 호텔과 여행 분야에서의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유한익 프리즘 대표는 “이번 성과는 프리즘만의 차별화된 디지털 미디어 콘텐츠 역량과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 전략이 만들어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주목할 만한 프리미엄 경험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혁신적인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단독] “뭐라도 해야죠”…박나래, 막걸리 학원서 근황 첫 포착](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805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