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미소녀 SRPG ‘아르메블랑쉐’ 앱스토어 정식 출시

노재웅 기자I 2020.08.10 12:38:24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썸에이지(208640)는 모바일 게임 ‘아르메블랑쉐’를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게임은 지난 6월2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먼저 출시한 바 있다.

아르메블랑쉐는 캐릭터 수집의 재미를 높인 미소녀 턴제 SRPG(전략육성게임)로, 메인 퀘스트 완수, 특정 스테이지 클리어, 이벤트 참여 등을 통해 누구나 쉽게 미소녀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취향에 맞는 캐릭터 4명을 선택해 전투에 참여할 수 있으며, 4X8로 구성된 전투 맵을 통해 공격 가능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활동하며 짜릿한 승부를 펼칠 수 있다.

썸에이지는 이번 앱스토어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7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재화 다이아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8월30일까지 낮 12시, 오후 6시 총 2회 골드와 에너지 보급을 선물하고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에너지 보급, 전투 상자(대), 다이아 등을 지급한다.

아울러 일일 임무 이벤트가 실시되며 ‘스토리 던전 3회 진행’, ‘장비 강화 1회 진행’, ‘공간 침략 1회 도전’ 등 퀘스트를 달성 시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르메블랑쉐 iOS 버전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으며, 게임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