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달 본격 출고를 앞두고 있는 7인승 럭셔리 SUV ‘올뉴 XC90’은 새로워진 볼보 브랜드를 상징하는 대표 모델이다. ‘사람 중심’의 스칸디나비안 디자인과 최신 반자율주행 시스템 등 동급 최고 수준의 최첨단 안전 및 편의 시스템을 기본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하면, 올뉴XC90 외에도 볼보자동차의 국내 베스트셀링 모델인S60과 XC60, V40등 다양한 인기 차종을 경험해볼 수 있다.
전국 시승 행사는 7월 8일과 9일 신사와 일산 전시장을 시작으로 전국 16개의 전시장에서 순차 진행될 예정이다. 7월 10·11일 서울 대치 및 해운대 전시장, 13·14일 용산 전시장, 15·16일 인천 및 창원 전시장, 17·18일 서울 서초 및 전주 전시장, 22·23일 분당 및 광주 전시장, 24·25일 수원 및 대구 전시장, 29·30일 서울 목동 및 대전 전시장, 7월31일·8월 1일 원주 전시장 순이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정해진 날짜에 각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시승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을 위해 최고급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선착순 40명의 고객에게 고급 크리스털 와인잔을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시승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바워스&윌킨스(Bower&Wilkins) 헤드폰, 올뉴 XC90 모델카, 볼보 액세서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할 예정이다.
시승행사 참가 신청은 볼보자동차 전국 전시장에 전화 및 방문 문의, 공식 홈페이지(www.volvocars.co.kr) 내에 뉴스/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가능하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새로워진 올뉴 XC90시승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볼보자동차의 우수한 성능과 편의사양, 스웨디시 럭셔리의 가치를 공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볼보자동차를 직접 체험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