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정호 시몬스 대표는 “회사가 피해를 볼지 모른다는 불안감에 소비자에게 불편을 전가하는 건 도리가 아니다. 소비자의 불편 및 불안감을 먼저 해소하고 이후 티몬과 차근히 풀어나갈 생각”이라며 “고객과의 신뢰가 최우선”이라고 말했다.
티몬 대금 지급 여부 불투명 상황
안정호 대표 “고객 신뢰 최우선”
|
티몬·위메프 사태 후폭풍
- 11번가, 티메프 셀러 돕는다…신규 지원책 실시 - 檢, 티메프 미정산 사태 피해 '선정산업체' 고소인 조사 - '해피머니' 발행사 회생 신청…티메프 여파 4번째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