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투썸플레이스, 1700호점 돌파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노희준 기자I 2025.06.10 08:57:17

인천국제공항에 1700호점 상륙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투썸플레이스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4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전국 1700호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4F점 (사진=투썸플레이스)
새롭게 문을 연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4F점’은 전 세계 여행객이 오가는 인천국제공항이라는 상징적인 입지에 자리한 매장으로,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의 브랜드 정체성과 글로벌 확장 가능성을 보여주는 전략적 거점이다. 특히 국내를 넘어 해외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한국형 카페 문화(K-카페)의 매력을 알리는 글로벌 허브로서의 역할을 강화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신규 매장은 인천국제공항 내 ‘한국문화거리’에 위치해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지는 공간미를 구현했다. 기존의 한국 전통 양식 기반 구조물과 대형 미디어 아트월에 어울리도록, 매장 설계에는 전통 건축 요소를 반영한 목재 바 카운터와 전통 문양을 적용한 수납장을 더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1700번째 매장을 세계적 관문인 인천공항에 열게 되어 뜻깊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카페 브랜드로서, 글로벌 고객에게 새로운 디저트 경험을 제공하고 K-카페의 가치를 널리 전파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매장을 포함해 인천국제공항 내 총 3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앞으로도 입지 특성과 고객 경험을 반영한 다양한 형태의 매장을 통해 출점 전략을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