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SG닷컴을 통해 출시하는 ‘글래드 셰프’s 에디션 4종’은 미쉐린 가이드에 3회 연속 선정된 프리미엄 카페 겸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이다.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은 글래드 호텔 셰프들이 직접 개발한 메인 메뉴에 야채, 특제 소스를 세트로 구성했다.
글래드 양갈비는 그리츠 오픈 이래 가장 사랑 받는 메뉴다. 청정 호주의 최상급 원육을 사용했고 그리츠 총주방장이 엄선한 천연 향신료 배합으로 만든 양념으로 간을 했다. 통마늘 가득 동남아식 닭다리살 구이는 통마늘과 글래드 호텔 셰프의 특제 소스로 조리해 이국적인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래드 양갈비는 양갈비 1만5000원, 양꽃갈비살 1민4500원, 프렌치 랙 2만3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통마늘 가득 동남아식 닭다리살 구이는 1만1000원에 판매된다. SSG닷컴 출시 기념으로 글래드 셰프’s 에디션제품 구입 시 20% 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글래드 호텔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오는 22일까지 런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SSG닷컴에서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을 구매 후 SSG닷컴에 후기를 남긴 아이디를 글래드 호텔 인스타그램(@gladhotels)에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글래드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글래드 셰프’s 에디션 제품 등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30일 발표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담당자는 “마켓컬리, 잇츠온, 와디즈 펀딩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인 글래드 HMR(가정간편식) 제품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면서 SSG닷컴에도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을 출시했다”라면서 “SSG닷컴을 통해 원하는 시간대에 호텔 셰프의 요리를 맛보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