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호텔 글로벌체인 도약" 대명그룹, 창립 40주년 비전선포식

강경래 기자I 2019.02.08 13:16:34

오너 2세인 서준혁 부회장 주재
대명호텔앤리조트 글로벌 체인 방안 발표
펫호텔 등 반려동물 토털서비스 신사업 추진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대명그룹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강원도 홍천군 대명비발디파크에서 비전선포식을 열었다고 8일 밝혔다.

비전선포식에는 박춘희 대명그룹 회장과 박흥석 대명그룹 부회장, 서준혁 대명그룹 부회장, 김정훈 대명그룹 사장, 서경선 티피앤이 사장, 최주영 대명호텔앤리조트 대표, 이태일 대명건설 대표, 권광수 대명스테이션 대표 등의 경영진과 각 계열사 임원이 참석했다.

서준혁 부회장이 직접 주재한 비전선포식은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계열사별 미션과 비전 △변화와 혁신을 위한 전략 △신규 산업 진출 등을 강조하는 프레젠테이션 등으로 진행됐다. 특히 대명그룹 주력 계열사인 대명호텔앤리조트의 글로벌 체인화 방안과 함께 반려동물 사업 추진 등을 언급했다.

서준혁 부회장은 “대명그룹이 있기까지는 모든 임직원이 함께 힘을 모아줬기 때문”이라며 “앞으로 국내를 넘어 세계로 발돋움 하는 글로벌 기업이 되기 위해 다시 한 번 변신을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올해는 대명호텔앤리조트가 글로벌 체인 호텔·리조트로 거듭나는 원년이 될 것”이라며 “최근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1000만명을 넘어선 것과 관련, 펫호텔을 만드는 등 반려동물 토털서비스 사업을 추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