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 경진대회’는 타이어뱅크가 지난 8월부터 전국 470여개 매장을 대상으로 고객만족에 효과적인 전화응대 스킬을 주제로 진행했다. 매장에서 직접 촬영한 상황극 UCC 영상을 접
|
이번 대회는 고객 접점의 최일선인 전화응대 과정에서의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 향상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 됐다. 선발된 UCC를 바탕으로 타이어뱅크의 전화응대 매뉴얼을 재정립하고 전국 매장 CS교육 자료로 활용할 방침이다.
타이어뱅크 관계자는“각 매장에서 친절함을 바탕으로 신속·정확하게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며“앞으로 전사적 노력을 통해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다양한 방안을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