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모가 아이와 더 가깝게 교감을 나눌 수 있도록 배시넷용 ‘하이 포지션 어댑터’도 추가됐다. 하이 포지션 어댑터는 배시넷의 높이를 10cm 높일 수 있는 탈착가능한 어댑터로 보호자 키에 맞춰 보다 최적화된 높이로 신생아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신생아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퓨어브리즈 매트리스’를 새로 적용했다. 화학 물질을 제거한 무염색 매트리스로 안티박테리아 기능을 갖춰 신생아에 위생적인 환경을 제공한다.
폭스 5 리뉴는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더불어 내구성이 뛰어난 리사이클 패브릭, 바이오 기반 플라스틱, 리사이클 알루미늄을 사용해 이산화탄소 배출량도 30% 줄였다.
부가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폭스 5 리뉴는 세련된 디자인에 제품 성능, 사용 편의성, 세심한 기능까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조건을 모두 갖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부가부의 최신 기술과 노하우, 디자인 역량을 집약해 국내 고객들에게 유모차 선택의 새 기준을 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단독] “뭐라도 해야죠”…박나래, 막걸리 학원서 근황 첫 포착](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805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