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 무료 업그레이드'…L7·롯데시티호텔 추석 패키지

이민하 기자I 2024.09.09 15:23:57

뷰티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와 협업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뷰티 키트 증정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이데일리 이민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추석을 맞아 전국 10개 지점에서 ‘추석 업그레이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뷰티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와 협업한 패키지로 이달 19일까지 예약 시 객실 1박 무료 업그레이드 및 라운드어라운드 뷰티 키트를 증정한다.

가능한 경우 예약한 객실보다 한 단계 상향된 객실을 제공한다. 다만 예약 시점에 잔여 상위 객실이 없는 경우 객실 업그레이드가 불가능할 수 있다.

라운드어라운드 뷰티 샘플 키트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라운드어라운드의 그린티 라인 상품 샘플로 구성된 키트에는 선크림 등 다양한 화장품과 엽서 등이 포함됐으며 1박당 2세트가 제공된다.

지난 6월 개관한 L7 해운대는 에어부산과 제휴를 맺고 12월 얼리버드 항공권 발권자를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2일까지 에어부산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12월 국내선 항공권을 발권하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L7 해운대의 숙박권을 증정한다. 비행기 탑승 기간은 12월 1일부터 31일까지다.

호텔 예약 할인과 특전도 제공한다. 에어부산 홈페이지 내 링크를 통해 일부 상품을 최대 15% 낮은 요금으로 예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주중 투숙의 경우 오후 1시 늦은 퇴실(잔여 객실 보유 시), 루프탑 풀 수영장 무료 특전 등이 제공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