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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HMR 및 어린이용 체험 밀키트 시장의 성공적인 공략을 위한 공동 브랜드 개발 및 생산 △HMR 및 어린이 체험 밀키트 시장 확장을 위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운영 및 기획 참여 △양사의 동반성장을 위한 당사자로서의 적극적인 대외 홍보 등의 사항에 대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향후 상호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HMR 및 어린이 체험 밀키트 시장의 전략적 영업 확장 및 다양한 공동브랜드 개발이 제고될 것으로 기대된다.
맘마유는 약 13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업력 10년 이상의 이유식 밀키트 브랜드로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할 수 있도록 친환경 우선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영·유아식에서 더 나아가 다양한 레시피를 이용한 성인식 간편 밀키트 상품을 개발 및 판매 중이다.
최만수 어썸에이치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 공동의 이익과 가치를 실현할 수 있도록 기여하는 한편 더 많은 어린이용 체험 밀키트를 개발 중에 있으며 소비자분들께 다양한 제품으로 안전한 먹거리 제공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