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은 쿠팡플레이가 기획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2경기를 뛰기로 하고 일정과 대상 등 세부 내용을 조율 중이다.
토트넘은 국가대표 축구 남자 선수 손흥민 선수와 여자 선수 조소현 선수가 소속한 구단이다. 손흥민 선수는 최근 5년 연속 `아시아 최고의 축구선수(Best Footballer in Asia)`로 선정될 만큼 성장했다.
현재 국내에 코리아 스퍼스, 대구 스퍼스, 강원도 스퍼스, 보령 스퍼스 등 총 4개의 공식 토트넘 팬클럽이 활동 중이다. 토트넘 구단은 방한하면 팬들과 적극 소통할 예정이다.
손흥민 선수는 소식통을 통해 “이번 여름 토트넘 동료들과 함께 고국을 방문하게 돼 매우 흥분된다”며 “동료 선수들 대부분이 아직 한국에 가보지 못했는데 대한민국 팬들의 열정과 경기 도중 스타디움을 가득 채울 응원석 열기에 어떻게 반응할지 정말 기대된다”고 전해왔다.
쿠팡플레이는 2020년 12월 서비스 론칭 이후 화려한 스포츠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후 국내 대표적 축구 생중계 디지털 플랫폼으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대표적인 해외파 선수인 손흥민(토트넘 홋스퍼 FC), 이강인(레알 마요르카), 황의조(FC 지롱댕 드 보르도), 김민재(페네르바체 SK) 등 4명의 소속팀 경기를 디지털 생중계하는 유일한 플랫폼이다.
작년 11월 체결된 대한축구협회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2025년 8월까지 국가대표팀을 후원하며 대한민국 축구 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