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는 블루윈드가 개발한 모바일 퀴즈 게임 ‘퀴즈월드킹2’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17일(수) 밝혔다.
‘퀴즈월드킹2’는 2012년 출시돼 700만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한 바 있는 모바일게임 ‘퀴즈킹’의 후속작이다. 다른 유저와 실시간으로 매칭되어 퀴즈 대전을 즐기고 이벤트를 통해 선물을 받아가는 것을 주 내용으로 삼았다. 퀴즈는 생활상식, 순발력퀴즈, 영화, 대중가요 뿐 아니라 영어, 한자 등 교육분야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는 ‘퀴즈월드킹2’의 출시와 함께 이용자가 직접 퀴즈를 출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추후 다양한 분야의 퀴즈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에버랜드와 제휴를 맺고 오는 30일(화)까지 선물대전 이벤트를 통해 에버랜드 및 캐리비안베이 1일 이용권을 선물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 이상수 사업부장은 “세상을 놀이터로라는 회사의 비전에 따라 캐주얼 장르의 게임 등 보다 넓은 사용자층을 겨냥한 사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며 “가로세로 낱말맞추기, 퀴즈킹, 도둑 루팡 등 다년간 파급력 있는 캐주얼게임을 개발하고 성공경험을 축적한 블루윈드와 함께 퀴즈월드킹2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2014년 10월 네오위즈게임즈(095660)의 웹보드 게임 사업에서 100% 자회사로 분리되어 설립된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는 웹보드, 소셜카지노 중심의 게임 사업형태를 유지하고 강화하는 동시에 모바일 웹보드 게임의 장르 다변화로 퍼즐, 퀴즈 등 캐주얼게임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퀴즈월드킹2’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을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링크(http://ppl.cm/qk2)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