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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한 ‘아샷추’는 커피를 달콤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최근 제품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즐기는 ‘모디슈머’ 트렌드를 저격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여름을 맞아 커피를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투썸만의 레시피로 재해석한 아샷추 2종을 선보였다.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아이스티 분말이 아닌 복숭아 농축액을 사용한 티 베이스로 텁텁하지 않고 청량하게 즐길 수 있다.
또 최근 출시된 5000원대 아이스 음료들의 1020세대 판매 비중이 35%를 차지하는 등 합리적 가격의 여름철 대용량 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무더위에 시원하고 산뜻하게 갈증을 해소하는 동시에 카페인도 충전할 수 있는 빅사이즈(591㎖) 음료로 선보인다.
투썸 아샷추는 복숭아와 레몬 두 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복숭아 아샷추’는 복숭아 아이스티의 달콤하고 부드러운 향미와 커피의 씁쓸한 바디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레몬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이 들어간 ‘레몬 아샷추’는 피곤할 때 마시면 기분전환이 되는 깔끔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투썸플레이스는 에스프레소 샷 없이 즐길 수 있는 ‘복숭아 아이스티’와 ‘레몬 아이스티’도 선보인다. 아이스티 2종 역시 빅사이즈 구성으로 달콤한 과일과 홍차의 맛을 대용량으로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새로운 조합의 음료를 즐기는 트렌드가 지속되는 가운데 한여름을 앞두고 대용량 아이스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아샷추 트렌드를 접목한 신메뉴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