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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제휴사업자 선정 평가에서 현대카드는 단순히 제휴카드 사업자가 아니라 장기적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이는 현대카드가 별도의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전문조직을 운영하고 데이터 분석과 활용, 마케팅, 브랜딩 등에서 차별화된 역량을 갖춘 것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코스트코 관계자는 “코스트코가 지향하는 국제표준(Global Standard)에 가장 적합한 파트너사로 현대카드를 선정하게 됐다”며 선정 배경을 밝혔다.
양사는 새로운 제휴 계약에 따라 코스트코의 국제표준에 적합한 새로운 제휴 상품을 론칭할 계획이며 상품에 대한 홍보와 공동 마케팅 등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예정이다.
특히 양사는 기존 코스트코 고객들이 제휴사 변경으로 느낄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는 방안을 세심하게 준비할 방침이다. 이와 더불어 고객 리워드 프로그램 강화 등 코스트코 고객들이 현대카드를 통해 새롭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그동안 코스트코가 고객에게 제공했던 독보적 혜택과 현대카드의 마케팅 역량을 더해 코스트코 회원들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 1998년 설립된 코스트코코리아는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이했으며 변화를 위해 선택한 현대카드와 협업해 변함없는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