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르노삼성차, 전기차 타고 부산서 에코투어 이벤트

김자영 기자I 2015.04.08 14:57:45

1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친환경 전기차 SM3 Z.E.를 타고 부산 갈맷길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보는 ‘에코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코 투어 이벤트는 르노삼성차가 부산대표 기업으로서 부산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널리 알리는 동시에 깨끗하게 보전하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에코 투어 이벤트는 봄 나들이 객들이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11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부산 시민과 여행객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SM3 Z.E.전기차를 타고 둘러보는 부산의 주요 관광지는 해운대, 동백섬, 광안리 해수욕장, 이기대, 태종대 유원지 등이며 주요거점 별로 자유롭게 승하차와 이동이 가능하다. 현장에서 접수할 수 있고 사전예약은 르노삼성차, 부산관광공사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르노삼성차의 SM3 Z.E.는 주행 중 배출가스가 전혀 없으며 일반 내연기관 차량 대비 연료비를 6배나 절감할 수 있는 경제적인 차량으로 친환경적이면서도 동급 최대 실내 공간과 우수한 성능을 지녔다.

부산시는 7일부터 20일까지 소상공인을 포함한 법인대상 전기차 민간보급 공모를 실시하고 있으며, 르노삼성차는 SM3 Z.E.공모자에 200만원의 특별 보조금을 추가 지원해 부산시 전기차 보급과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