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에어로스페이스,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 열어

박순엽 기자I 2023.01.18 14:47:00

가래떡·소고기 포함된 선물 세트 530개 포장·전달
“이웃과 나눔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 만들 것”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는 18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판교 R&D 센터에서 성남시자원봉사센터와 공동 주관으로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는 지역 내 소외계층에 대한 나눔 활동의 하나로, 설 명절을 맞아 떡국 재료인 가래떡, 소고기를 포함해 만두, 한과, 과일 등으로 구성된 설날 음식 선물 세트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는 행사다.

올해 행사엔 한화에어로스페이스를 포함해 한화테크윈, 한화정밀기계, 비전넥스트 등 4개 한화 계열사가 함께 힘을 모았으며, 한화 임직원 30여명이 음식 선물 세트 530개를 직접 포장해 의미를 더했다.

한화 임직원들이 손수 준비한 선물 세트는 성남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 각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손재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이사는 이날 전달식에 참여해 “이웃과의 나눔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설날 맞이 떡국 나눔 행사 외에도 여름 김장 나눔, 친환경 물품 만들기, 환경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벌이고 있다.

손재일(가운데)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이사, 장현자(가운데 오른쪽) 성남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과 한화 임직원, 봉사센터 관계자들이 18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판교 R&D센터에서 열린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에 참여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한화에어로스페이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