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전인 발달을 위한 야외활동을 장려하고, 야외활동으로 자극받은 연약한 아이 피부를 위한 올바른 세정법을 안내하기 위해 기획된 그린핑거의 이번 캠페인은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두 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아이들이 야외에서 즐겁게 뛰어 노는 순간을 담은 사진을 모으는 ‘사진 응모 이벤트’가 마련된다. 사진 응모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아이들의 야외활동 사진을 업로드 하는 참가자 전원에게 온라인 몰 ‘G마켓’ 또는 ‘11번가’에서 그린핑거 마이키즈 제품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기본 증정하며, 응모작 중 추첨을 통해 ‘샤오미 액션캠’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최근 국립환경과학원의 조사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어린이의 평일 야외활동 시간은 하루 평균 34분으로, 119분을 기록한 미국 어린이의 3분의 1에도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의 적극적인 야외활동을 권장하고, 야외활동에 따른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방법으로 올바른 세정법과 키즈 전용 스킨케어 사용의 중요성을 널리 알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한킴벌리의 그린핑거 마이키즈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