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는 아시아 전역에서 한류 신드롬을 일으킨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여자 주인공역을 맡아 한국을 대표하는 여자 한류 스타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했다.
신라면세점은 대표적인 한류스타들을 공식 모델로 활용해 유커(遊客·중국인 관광객) 등 아시아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한류 관광 마케팅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신라면세점은 송혜교를 모델로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한국과 중국에서 홈페이지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모델 계약을 기념으로 신라면세점 공식 페이스북과 중국 최대 SNS인 웨이보에 ‘신라면세점의 새 모델 맞추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 관련기사 ◀
☞ 신라면세점 "모바일앱 다운받고 솜사탕 받아 가세요"
☞ HDC신라면세점, 3일 인터넷면세점 오픈..마케팅 강화
☞ HDC신라면세점, 루이비통 유치 성공..`빅3` 명품 품었다
☞ 신라면세점 "이벤트 응모해 제주신라호텔 글램핑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