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트리트, 프리미엄 돈카츠 맛집 카와카츠의 '로스카츠' 출시

이재길 기자I 2021.01.25 11:05:04
(사진=블루스트리트)
[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라이프스타일 바우처 매거진 ‘블루스트리트(대표이사 성준경)’가 지난해 12월에 출시된 ‘광화문국밥’의 맑은 돼지국밥 HMR 제품 인기의 뒤를 이어 ‘카와카츠’의 로스카츠를 단독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카와카츠’는 정통 일본식 로스카츠로 유명한 서울 3대 프리미엄 돈카츠 맛집이다. ‘웨이팅 없이 바로 먹는 방법’이 소개될 만큼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인기 맛집으로 국내산 최고급 돈육만을 사용하며 카츠의 두께가 두툼하고 육즙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단독 출시되는 로스카츠 HMR 제품은 ‘카와카츠’만의 열흘간 파동 숙성 비법과 저온 로스팅 조리 방식의 맛을 그대로 구현해 단골고객 뿐만 아니라 한정 수량 판매로 발걸음을 돌려야 했던 고객층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카와카츠’의 로스카츠는 온라인 새벽배송 플랫폼 ‘마켓컬리’에서 오는 26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한편 F&B 전문 에디터가 전국 맛집을 소개하는 블루스트리트는 온라인 새벽배송 플랫폼 ‘마켓컬리’에서 ‘광화문국밥’을 성공적으로 론칭하면서 ‘맛집內식’의 출발을 알렸다.

블루스트리트 관계자는 “포화 상태의 간편식 시장에서 검증된 로컬 매장의 제품으로 신뢰할 수 있는 맛과 친근함을 전한 것에 있어 맛집과의 상생에 따른 실적 성장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블루스트리트는 친환경 100% 우리 농산물로 만드는 건강한 팥 전문점 ‘파머스마켓 팥집’의 장칼국수까지 출시할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