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창원 진동 삼정그린코아 골드코스트' 분양

정시내 기자I 2016.12.21 13:08:08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창원진동 삼정그린코아 골드코스트’가 분양 중이다.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 합포구 진동면 사동리 253-3번지 외 54필지에 분양 중인 ‘창원진동 삼정그린코아 골드코스트’ 시행은 삼정이앤시이며 시공은 삼정기업 외 1개사가 맡았다.

총 세대수는 892세대로써 진동면에 처음 들어서는 최대 규모 대단지 아파트다. 아파트 규모는 최고층 지상 17~29층으로 10개동이며 부속동으로는 지하1층~지하2층, 10개동으로 총 20동이다. 세대타입은 59㎡, 72㎡A·B, 76㎡A·B, 84㎡A·B 총 7가지 타입이며 전 세대 중소형으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나 중소형 매물이 수요에 비해 부족한 진동면에서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보인다.

‘창원진동 삼정그린코아 골드코스트’가 갖고 있는 개발호재도 눈길을 끈다. 창원창조형일반산업단지(예정)는 거제로 통하는 국도 2호선과 14호선, 통영~대전 고속도로가 있는 등 최적의 국가 산단으로 주거단지와 상업시설을 갖춘 미니 신도시를 함께 조성해 정주형 산업단지로 개발예정이다.

‘창원진동 삼정그린코아 골드코스트’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맞통풍이 가능한 4bay 구조,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한 특화설계를 큰 특장점이라 볼 수 있다. 커뮤니티로는 실내 골프장, 휘트니스실, 샤워실 등이 계획되어 있으며 대단지 아파트에 걸맞은 고급 커뮤니티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창원 시내까지 빠르게 접근 가능한 마창대교가 인접해있고 남해안대로, 진북산업로를 통해 마산 창원 등 타지역에 대한 접근성 또한 높다. 또한 진동 IC와 인접, 남해고속도로, 대전·통영간 중부고속도로를 통해 탁월한 광역 교통망을 자랑한다. 진동초등학교, 삼진중학교, 삼진고등학교까지 10분 내외 도보통학이 가능한 학주근접형 학군으로 학부모들의 큰 선호를 이끌어 낼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창원진동 삼정그린코아 골드코스트’ 견본주택은 성황리 오픈 중이며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양덕동 149-1 번지에 위치하고 있다. 계약일정은 21일~23일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