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비락, 유제품 브랜드 '다므올' 론칭..우유시장 공략 강화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함정선 기자I 2015.06.01 14:21:40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비락이 유제품 브랜드 ‘다므올’을 선보이며 시장 공략에 나선다.

비락은 ‘다므올’ 브랜드의 오리지널, 웰바디, 저지방 등 우유 3종을 1일 출시했다. 다므올은 ‘2015 비락 마케팅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작으로, ‘담다’라는 뜻의 ‘담음’에 ‘모두’를 뜻하는 ‘올(all)’을 더해 탄생했다.

신제품 중 다므올 웰바디는 효모베타글루칸(웰뮨), 겨우살이추출물(면역기능 특허성분), 아연 등 면역을 위한 성분을 함유한 프리미엄 우유로, 면역기능이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나 시니어, 외부 환경에 노출되기 쉬운 학생들을 위한 제품이다.

강종구 비락 영업부문장은 “이번 론칭은 단순한 제품 패키지의 변경이나 라인업 보강이 아닌 주력 브랜드의 전면 리뉴얼“이라며 ”물론 건강을 동시에 추구하는 고객들을 만족 시킬 수 있는 비락의 대표적인 우유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