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노션, 트립닷컴 여름 신규 캠페인 온에어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정유 기자I 2025.06.13 09:00:00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이노션(214320)은 글로벌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의 신규 캠페인 ‘남는 여행, 트립닷컴 여름편’을 방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이노션
이번 캠페인은 지난 겨울 ‘남는 여행, 트립닷컴 겨울편’의 후속편이다. 이노션이 기획·제작을 맡은 이번 캠페인은 기존 할인 중심으로 소구하던 온라인 여행 대행(OTA) 시장에서 소비자 혜택을 강조했다.

특히 항공 마일리지와 트립코인(트립닷컴 보상 포인트)을 강조한 지난 겨울 캠페인에 이어, 타 플랫폼에서 동일 조건의 더 저렴한 호텔 발견 시 차액을 트립코인으로 환급해주는 ‘전 세계 호텔 최저가 보장제’와 ‘VIP 라운지 무료 이용권’ 등을 소개했다.

이노션은 트립닷컴과 함께 지난해 여름 ‘지금이야 지금’ 캠페인을 첫 방영했다. 5년 전 촬영했지만 코로나19로 방영되지 못한 광고를 재탄생시켜 화제를 모았다.

해당 캠페인은 뛰어난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대한민국광고대상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노션 관계자는 “이번 여름 캠페인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경쟁사 대비 뛰어난 트립닷컴의 혜택을 알아주길 바랐다”며 “기존의 훌륭한 혜택에 현재 트립닷컴에서 진행중인 항공권 할인, 호텔 1+1 등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까지 활용해 진정한 남는 여행을 해보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