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항공 마일리지와 트립코인(트립닷컴 보상 포인트)을 강조한 지난 겨울 캠페인에 이어, 타 플랫폼에서 동일 조건의 더 저렴한 호텔 발견 시 차액을 트립코인으로 환급해주는 ‘전 세계 호텔 최저가 보장제’와 ‘VIP 라운지 무료 이용권’ 등을 소개했다.
이노션은 트립닷컴과 함께 지난해 여름 ‘지금이야 지금’ 캠페인을 첫 방영했다. 5년 전 촬영했지만 코로나19로 방영되지 못한 광고를 재탄생시켜 화제를 모았다.
해당 캠페인은 뛰어난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대한민국광고대상 크리에이티브 전략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노션 관계자는 “이번 여름 캠페인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경쟁사 대비 뛰어난 트립닷컴의 혜택을 알아주길 바랐다”며 “기존의 훌륭한 혜택에 현재 트립닷컴에서 진행중인 항공권 할인, 호텔 1+1 등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까지 활용해 진정한 남는 여행을 해보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고맙다"...'제자와 부적절 관계' 들통난 교사가 남편에 한 말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5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