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매장은 스타필드 하남점 3층 스포츠 존에 있으며, 매장 전면에 오클리 메인 컬러인 블랙과 타원형 로고를 내세워 독창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 내에서는 오클리 베스트셀러 아이웨어인 ‘수트로’와 ‘인코더’, 최근 출시한 ‘케이토’ 뿐만 아니라 골프의류 및 장비 등을 직접 착용해볼 수 있어 스포츠 마니아를 비롯해 이제 막 입문한 ‘골린이’, ‘등린이’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오클리는 소비자 감사 차원으로 오는 23일부터 2주 동안 주말에 한 해 ‘오클리 스포츠 패션 퍼레이드’도 진행한다. 골프백, 바이크 헬멧, 스노 고글 등 각 종목에 맞춰 오클리의 어패럴과 장비를 착용한 모델들이 쇼핑몰 내를 거닐면서 소비자들에게 오클리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깜짝 이벤트로 프로모션 스텝들이 골프 볼 마커, 우산, 마스크 등 판촉물을 나눠줄 예정이다.
오클리 관계자는 “쇼핑 테마파크인 스타필드 하남에 오픈한 오클리 단독 매장은 새로운 판로 확보의 의미를 넘어 오클리만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자리잡기를 기원한다”며 “이번 매장이 경험을 중시 하는 MZ세대의 취향을 많이 반영한 만큼 향후에도 다양한 체험형 서비스를 개발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쇼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