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성적 향상 위해 집중력 필수… 공부환경 만드는 아이템은?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정시내 기자I 2016.07.28 12:49:42
[이데일리 정시내 기자] 산만한 아이, 공부 시간은 긴데 도통 성적이 오르지 않는 아이, 이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바로 ‘집중력이 부족한 아이들’이다. 더 이상 높은 아이큐가 아닌 집중력이 학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때, 아이의 집중력을 끌어 올려주는 ‘엄마 코칭법’이 화제다.

엄마 코칭법의 핵심은 아이의 공부환경을 마련해주는 것이다. 학업 능률을 높여주는 인체공학적 책상을 마련하는 가 하면, 공부방을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보라색으로 배치하는 인테리어적 요소까지, 아이를 향한 엄마들의 노력은 끝이 없다.

최근에는 원적외선 및 음이온을 방출하는 토르마린이 피로회복에 좋고,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토르마린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광물 중에서 유일하게 영구적인 전기 특성을 지니고 있는 토르마린 원석은 극성결정체로 음이온과 미약전류, 원적외선을 발생시키는 기능을 한다. 토르마린에서 생성되는 미약전류는 식물과 동물세포가 성장하기 위해 영양을 공급할 때 발생하는 미약전류와 거의 일치해 신진대사를 활성화시키고 피부 기능을 재생시켜준다.

또한 음이온도 인체를 약알칼리성 체질로 개선하고 세포막을 사이에 두고 물질의 수송이나 교환을 활발하게 해 노화의 원인인 산화의 방지와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이러한 효과로 인해 현재 토르마린은 액세서리, 샴푸브러쉬, 비누, 매트, 침대, 안마의자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되고 있다.

토르마린의 효능들이 알려지며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장시간 앉아 있는 학생이나 직장인, 운전자 등을 위한 기능성 방석 O‘CLOVER(이하 오클로버)가 출시되었다.

㈜엘에스앤제이가 출시한 오클로버에는 토르마린이 함유되어 있어 원적외선이 방출되고 음이온 방출, 향균효과까지 높은 기능성 방석이다. 토르마린의 효과 그대로 피로회복에 좋고 면역력 강화 및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여름철 찜통교실에서 쉽게 지치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며 학부모 및 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우수한 복원력을 자랑해 바른 자세 유지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4단 접이식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가방 및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어 이동 편의성도 높다.

엘에스앤제이 관계자는 “최근 장시간 앉아 있게 되면서 치질 등 환부 통증을 느끼는 사람들도 제품을 많이 찾고 있다”며 “혈액순환의 원활함을 도와 오래 앉아 공부하는 학생들의 피로 회복 증진 효과로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전했다.

오클로버 기능성 방석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과 구입 문의는 네이버 검색창에 오클로버를 검색 후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