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디오스텔 청라’ 오피스텔 11월 분양

정다슬 기자I 2016.10.31 12:17:56
△디오스텔 청라 조감도.
[이데일리 정다슬 기자] ‘디오스텔 청라’ 오피스텔이 인천광역시 청라국제도시에 11월 분양된다.

디오스텔 청라는 ㈜슈프림개발이 인천광역시 서구 연희동 794-1 일대에 공급되며 지하 6층~지상 16층, 전용면적 19~36㎡ 총 309실 규모로 구성된다.

디오스텔 청라가 들어서는 청라국제도시는 다양한 개발 호재가 있다. 지하철 7호선 청라 연장구간이 현재 예비타당성 조사중이며 지난 7월 30일에는 인천 지하철 2호선 가정역도 개통했다. 국제업무단지, 로봇랜드 등의 개발계획이 추진 중이며 지난 21일에는 청라국제도시의 랜드마크가 될 ‘청라시티타워’ 사업자 후보가 선정됐다. 지난 9월에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루원시티 공사 입찰공고를 내기로 했다.

지난해 9월에는 하나금융타운 프로젝트가 착공했으며 차병원의료복합타운(예정), 신세계복합쇼핑몰(예정), LH가 분양 중인 도시첨단산업단지도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단지는 커낼웨이 수변공원 앞에 있어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으며 인근에 위치한 각종 상업시설과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의 대형마트 이용이 쉽다.

디오스텔 청라는 다양한 호텔식 서비스를 제공해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호텔식 조식서비스, 입주민의 요구를 처리해주는 컨시어지 서비스, 클린룸 및 세탁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여기에 무인택배 보관함, 발렛파킹, 세차 서비스, 카셰어링 서비스 등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계획 중이다.

아울러 세대별 계절창고, 테라스(일부실), 상가전용 엘리베이터, 고화질 폐쇄회로(CCTV), 층별안전현관, 내진설계 등을 통해 입주자의 편의를 도모했으며 하늘공원 캠핑장, 옥상정원, 휘트니스 센터, 카페 등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한다. 일부 실에는 스타일러를 제공하며 음식물 분쇄 처리기, 천정형 에어컨 등 풀옵션 빌트인으로 마련된다.

분양 홍보관은 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 301(지하철 5호선 발산역 인근)에 마련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