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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들은 2월 1일까지 ‘후스콜’ 앱을 설치하고 앱을 실행하는 것 만으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후스콜’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새해 선물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전화를 통한 금융사기, 개인정보 탈취 등의 사건이 빈번하게 발생하는 상황에 ‘후스콜’을 내 스마트폰에 탑재하면, 전화 금융사기 피해에 대한 인식이 부족한 이용자들도 글로벌 스팸, 스미싱, 보이스 피싱 등의 피해로부터 보다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후스콜’은 개발사인 고고룩이 캠프모바일에 인수된 이래 품질을 더 강화해 새로운 버전의 서비스를 선보였으며, 해외에서는 ‘라인 후스콜’ 로 서비스하며 모바일 메신저 ‘라인’과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 글로벌 800만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는 등 전세계 1위 서비스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이벤트 페이지 URL : http://m.campaign.naver.com/whosca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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