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른바 ‘손맛’으로 통칭되는 유저 입장에서의 전투 감성을 최대한 살린 게임임을 특징으로 내세우고 있다. 익숙하고 자연스러운 캐릭터의 성장, 길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협동과 경쟁 컨텐츠 등 MMORPG가 갖춰야 할 기본을 충실하게 갖추고 있다는 평가다.
‘라살라스’는 사전 예약 기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출시 이후에 업데이트될 사항들을 미리 공유하며 유저들의 기대를 집중시켰다. 일반적인 게임들이 출시 이후 업데이트 준비까지 못 한 상태에서 출시 이후에 콘텐츠 부족 현상에 시달리는 것과는 상반되게 현재까지 라살라스는 에피소드급 업데이트 3탄까지 공개된 상황이다.
아이톡시 관계자는 “사람들이 모여 협동하고 경쟁하는 MMORPG의 감수성을 기반으로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유저들의 DNA에 각인된 MMORPG의 향수를 다시 떠올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라살라스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라살라스’는 구글, 애플, 원스토어의 3대 마켓을 통해 다운로드한 후 플레이할 수 있다.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하고 있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전용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해 플레이할 수도 있다.
아이톡시는 라살라스의 출시와 동시에 공격적으로 이벤트들을 전개하고 있다. 어디서든 라살라스의 광고를 봤을 시 인증샷을 찍어 카페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를 지급한다.
또 30인 이상의 길드장이 대표로 게시판에 사연을 접수하면 서버별로 길드를 선정해 길드 현모에 필요한 회식비와 PC방비를 지급하는 ‘길드 지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주차별로 게임 내에서 길드 단위로 미션을 달성함에 따라 대량의 다이아(캐쉬 재화)를 지급하는 ‘챌린지 미션 시즌1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살라스’와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라살라스 공식 홈페이지와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라이언스 크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