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송학식품, 여름철 건강식 콩국수 등 3종 출시

박지혜 기자I 2017.06.28 12:28:37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64년 전통의 대를 잇는 송학식품이 무더위를 시원하게 식혀줄 수 있는 담백한 메밀국수, 시원한 칡냉면, 원기회복에 좋은 콩국수 등 여름철 대표 제품들을 본격 출시했다.

‘송학메밀국수’는 고급 밀가루에 메밀가루(13.2%)를 넣어 반죽해 구수하고 담백한 맛을 낸다. 1Kg 용량으로 전문점과 가정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비빔메밀, 온메밀, 막국수 등 다양한 국수요리를 할 수 있다.

‘송학 생메밀국수’는 가정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500g의 용량으로 2~3인분이다. 농축소스가 포함되어 있어 집에서 간편하게 시원한 여름 별미인 메밀국수를 즐길 수 있다.

여름철 대표음식인 ‘홈 시원한 칡냉면’은 건강에 좋은 칡이 함유되어 있어 칡 특유의 향과 쫄깃한 면발을 자랑한다.

‘송학콩국수’는 부드럽고 쫄깃한 면발에 담백한 전통의 맛을 담은 제품이다. 콩가루의 구수한 맛을 자아내며 콩국수, 비빔국수, 잔치국수 등 기본 국수요리나 국수가 들어간 다양한 요리에 사용하기 좋다.

송학식품 관계자는 “여름철 폭염에 지친 사람들에게 생각나는 계절음식인 ‘송학메밀국수’ ‘칡냉면’ ‘송학콩국수’ 등은 멀리까지 식당을 찾아다니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며 “1인가구나 맞벌이 부부들이 쉽게 먹을 수 있도록 양을 조절할 수 있고 첨부된 레시피를 이용하면 여름철 별미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