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마하, 마루망, 캘러웨이, 혼마, 핑, 카타나 등 유명 브랜드 클럽과 골프화 등 용품과 의류 등 이월상품과 신상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퍼터 전문 브랜드 탑스핀은 이번 행사에서 최근 출시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윙 분석기, 퍼팅 연습기 등 일상 속에서 골프 실력을 갈고닦는데 필요한 아이디어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 홀인원 보험, 스크린 골프 예비 창업자를 위한 상담 부스도 운영한다.
골프관광 꿀팁을 알려주는 부대행사도 예정돼 있다. 박병환 한국골프관광협회 회장은 행사기간 현장에서 ‘세계 골프장, 한국 골프장 그리고 하이엔드 해외 골프여행’을 주제로 강연 무대에 오른다.
박람회 주최사 엠채널 표혜원 대표는 “다양한 골프용품을 언제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골프 박람회도 준비 중”이라며 “K-골프 박람회 지역별 행사 일정 외에 골프 강의 등 유용하고 재미있는 골프 관련 영상은 박람회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네이버밴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K-골프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면 이달 28일부터 열리는 인천 송도 K-골프 박람회는 물론 이후 지역을 순회하며 열리는 K-골프 박람회를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