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직원 가족들의 일터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유대감을 강화해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가족 친화적인 기업문화를 증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경기도 성남시 소재의 본사 ‘테크노플렉스’와 대전광역시 유성구 소재 하이테크 연구소 ‘한국테크노돔’에 약 130여가정, 500여명이 방문했다.
|
건물 전체를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 로보틱 휠 시스템 ‘휠봇’ 등 미래 모빌리티 연구 개발 성과물과 한국타이어 대표 제품을 모티브로 한 브랜드 존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아시아 최대 타이어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을 배경으로 레이싱 경기를 즐길 수 있는 시뮬레이터도 배치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했다.
또한 가이드 투어를 통해 글로벌 모빌리티 산업을 선도하는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기술 혁신이 발현되는 테크노플렉스와 한국테크노돔의 첨단 인프라를 소개하고, 그룹 고유의 기업문화인 ‘프로액티브 컬처’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와 함께 포토존 운영, 캐리커처 그림 그리기, 페이스 페인팅, 키링 및 업사이클링 방향제 제작 등 가족이 함께하는 체험형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자녀가 부모의 근무 공간을 경험할 수 있는 모의 가족회의, 응원 메시지 전달, 스탬프 투어도 진행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