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정한 시간과 휴식을 두며 강도를 높여주는 인터벌, 여러 가지 운동을 순차적으로 수행하는 서킷을 적절히 배합해 이름처럼 45분 동안 고효율의 기능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많은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운동이라는 장점으로, 전세계적으로 프로그램 참여자들이 급증하고 있다.
올해로 국내에서 2회째를 맞은 ‘F45 트랙 코리아’도 지난해보다 두 배 이상 큰 규모인 1000여명을 대상으로 개최됐다.
젝시믹스는 운동을 좋아하는 MZ세대를 주요 타깃으로 하고 있다는 점과 건강한 행복의 가치를 최우선하는 브랜드 핵심가치가 부합해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게 됐다.
|
수준 높은 F45의 프로그램과 편안한 착용감과 높은 신축성을 가진 젝시믹스 스트레치 로고 오버핏 숏슬리브를 경험한 참가자들은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이 외에 젝시믹스는 SNS 포스팅 이벤트 및 럭키드로 부스이벤트와 포토월 운영, 참가자 전원에게 3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글로벌 피트니스 브랜드 F45의 행사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웰니스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