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뷰티는 프랑스 색조 브랜드 '아칸실(ARCANCIL)' 국내 론칭을 기념해 '나이스뷰티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모집 기간은 오는 15일까지다. 선발된 체험단은 청호나이스뷰티 공식 쇼핑몰인 나이스뷰티에서 제공하는 '루즈 블러쉬 립스틱' '볼륨 울라라 마스카라' '매티튜드 파운데이션' 등 아칸실 제품을 사용한 후 본인의 SNS 채널과 나이스뷰티몰에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우수 리뷰자 2명에게는 나이스뷰티몰 쇼핑 지원금인 2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아칸실은 프랑스·이탈리아·독일 등 유럽 15개국과 이집트·아랍에미레이트 등 중동국가 6개국에 진출해있는 80년 전통의 색조 브랜드다. 아시아에서는 홍콩에 이어 한국에서 공식 론칭했다.
청호나이스뷰티 권일만 상무는 "1935년에 탄생된 프랑스 색조 브랜드 아칸실은 다채로운 색감과 질감을 자랑하고 모든 제품이 화려하고 트렌디 하며 파리의 감성을 그대로 담고 있어 새봄을 맞는 여인들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안성맞춤"이라며 "이번 체험단 모집을 통해 많은 여성이 명품 색조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청호나이스뷰티는 오는 31일까지 새 학기 맞이 '헬로 스프링(Hello Spring) 두근두근 설레여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나이스뷰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