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겨울철 건강 간식, 호두과자 인기

정시내 기자I 2017.02.14 11:10:48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겨울철 허기를 달래줄 간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독감이나 각종 바이러스 질병을 예방하기 위한 면역력 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단순한 군것질 용도를 넘어 헬시푸드를 찾는 소비자들이 잇따르고 있다.

이 가운데 면역력 증강 식품으로 유명한 견과류 간식들을 종종 찾아볼 수 있다. 견과류의 면역력 강화 성분은 비타민 E, 셀레늄, 단백질이다. 단백질은 인체 에너지원으로 세균 바이러스와 싸우는 항체의 주성분이라고 잘 알려져 있다.

때문에 견과류를 꾸준히 섭취할 경우 암 예방은 물론, 남녀노소 면역력을 높일 수 있고 노화 방지에 도움이 된다.

특히 다른 견과류보다 항산화 성분이 두 배 정도 많은 호두가 건강 식품으로 재조명되면서 호두 관련 간식들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호두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간식인 호두과자 역시 그 인기를 이어 가고 있다.

83년 전통의 천안 명물 호두과자 업체 ‘학화호도과자’는 저렴한 가격에 맛과 영양을 두루 갖춘 호두과자 업계의 원조로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부드러운 밀가루 반죽 속에 담긴 달콤한 팥앙금은 ‘학화호도과자’가 자부하는 맛의 비결이다. ‘학화호도과자’는 연령이나 성별 구분 없는 국민 간식인 호두과자를 ‘가족 건강 간식’으로 소개하고 있다.

‘학화호도과자’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겨울철 영양 간식으로 호두과자가 안성맞춤”이라며 “특히나 구성동 본점에서는 호두과자 제조 공정을 견학할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면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학화호도과자’는 현재 천안 구성동 본점과 명동 직영점을 주중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으며 택배 주문시 하루만에 수령이 가능하다.

‘학화호도과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