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홈 측은 “미닉스 판매 채널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 이어 홈쇼핑까지 다각화되면서 소비자 접점이 늘어나는 것은 물론 미닉스 매출 증가도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미닉스는 네이버 쇼핑 리뷰좋은순 1위, 오늘의집 판매량 1위 등 온라인몰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올 상반기에 롯데·현대백화점, 하이마트 등 오프라인 일부 매장에도 입점했다. 지난 5월에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강력 모드 및 울·섬세 모드, 의류관리 기능과 기존 그레이지 외에 베이지와 그린 색상을 추가한 업그레이드 모델 ‘미닉스 프로’도 출시했다. 이를 토대로 건조기 판매 성수기인 올 6~8월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40% 이상 증가했다.
이번 현대홈쇼핑 방송 제품도 미닉스 프로 모델로 방송 중에만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2만 5000원 상당의 오디너리티 항균 수건세트도 증정한다. 한 달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이 가능한 CS 정책도 적용한다.
양정호 앳홈 대표는 “미닉스 미니 건조기 판매량이 가파르게 증가하면서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입점과 출시, 제휴 제안이 늘어난다”며 “단순히 미닉스 매출 증가에만 초점을 맞추기보다 소비자에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방향으로 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