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써모스코리아, 유튜브·인스타그램 개설… 소비자 소통 강화

김정유 기자I 2019.05.07 10:50:13
사진=써모스코리아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써모스코리아는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개설하고 소비자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써모스코리아의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은 소비자들에게 친근감과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예정이다. 유튜브는 소비자들이 지향하는 트렌디한 일상생활을 모티브로한 감각적인 콘텐츠를 선보인다. 지난 3일 첫 공개된 유튜브 영상인 ‘써모스와 함께 할까요? 마음의 온도를 담은 따뜻한 티살롱’은 최근 활성화 중인 오프라인 소모임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특히 이 영상은 영화 ‘한강에게’로 ‘제18회 전북독립영화제’에서 대상을 수상한 박근영 감독이 연출해 눈길을 모은다.

더불어 공식 유튜브 채널 오픈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써모스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및 알림을 설정하고 본편 영상의 ‘좋아요’를 클릭한 후 영상 속 수제 티백의 이름 및 작명 사유를 댓글로 게시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60명을 선정해 영상 속 티백 중 1종과 써모스 텀블러를 선물로 증정한다.

회사 관계자는 “SNS 채널 등 디지털 문화에 익숙한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새롭게 써모스 공식 유튜브 및 브랜디드 인스타그램 채널을 오픈하게 됐다”며, “향후 ‘에코 라이프’를 추구하는 써모스만의 브랜드 가치가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개발하고 다채로운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해 소비자와 소통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