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MLB키즈, 기능성 겸비한 스윔웨어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정유 기자I 2025.06.10 08:47:45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F&F(383220)는 자사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여름을 맞아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스윔웨어(수영복류) 제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사진=F&F
이번 스윔웨어 제품들은 래쉬가드 디자인부터 바람막이가 포함된 수영복 세트까지 폭넓게 구성됐다. 특히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물놀이와 실내외 수영에 모두 적합하도록 만들어졌다.

‘바시티 여아 3PCS 수영복 세트’는 핑크 빛 ‘뉴욕 양키스’와 푸른 빛의 ‘보스턴 레드삭스’ 등으로 출시됐다. 내부 원피스 수영복의 끈이 흘러내리지 않게 보완됐으며 밑 파임을 채워 실내 수영에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모노그램 여아 3PCS 래쉬가드 세트’는 경량 트리코트 테리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이 뛰어나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자외선 노출을 방지할 수 있는 집업 아우터(외투) 외에도 내부 민소매와 스커트는 상하의가 분리돼 착용과 탈의 시에 용이하다.

남아용인 ‘베이직 티셔츠형 래쉬가드 세트’와 ‘모노그램 3PCS 래쉬가드 세트’는 크레오라 기능성 스판덱스 원사를 사용해 내염소성이 뛰어난 점이 특징이다. 수영장 소독약품에 의해 탄성이 떨어지는 현상을 최소화했다.

MLB키즈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아이들이 실내외 다양한 환경에서 편안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스윔웨어 라인업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기능성 높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프리미엄 키즈 패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