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일간의 화려한 휴가, 신라스테이가 쏜다

강경록 기자I 2014.02.19 16:28:58

신라스테이, 7~8월 두달간 무제한 이용 초대권 경품 이벤트 진행

신라스테이 로비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신라스테이 동탄은 62일간 호텔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초대권을 내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운의 초대권은 단 한장. 3월 중 ‘봄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 중 추첨해 준다. 초대권 소지자는 여름 휴가철인 7∼8월 중 언제든 숙박과 2인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62일 내내 호텔을 무료로 이용해도 된다.

경기 화성시 동탄에 위치한 신라스테이는 오산과 수원, 용인, 화성의 중간에 위치해 있어 경기도 일대의 주요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는 최적지다. 에버랜드, 수원화성, 한국 민속촌 뿐 아니라 화성 8경에 속하는 제부도도 인접한 고속도로를 이용해 이동하기 용이하다. 신라스테이에서 한 여름 최고의 휴양지라 할 수 있는 캐리비안베이는 자동차로 35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동양 성곽의 백미로 평가받는 수원화성은 30분, 전통가옥과 풍속을 체험하고 옛날 저잣거리를 재현해 놓은 한국 민속촌은 불과 20분 거리이다.

주말이면 수도권에서 가까워 인기를 끄는 제부도와 입파홍암과 파도, 갈매기가 어우러진 풍경이 유명한 입파도는 혼잡한 서울이 아닌 신라스테이에서 출발하면 봉담동탄고속도로와 서해안 고속도로를 이용해 1시간 30분 안에 도착한다.

또, 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하면 도자기를 굽는 체험이 가능한 이천도예마을과 8월달 지산 락페스티벌이 열리는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도 1시간내 갈 수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동탄은 경기남부지역의 교통 요충지와 경기도 관광의 거점으로 지역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계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신라스테이 동탄은 Taste of Shilla (신라의 맛)이라는 주제로 세 가지 버전의 봄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이벤트 대상 패키지 상품은 커플을 위한 ‘로지 에디션’, 신라의 맛을 경험할수 있는 패키지인 ‘고메 에디션’, 신라스테이 로고가 새겨진 텀블러와 밀라노 코바(Cova) 커피 1잔을 제공하는 ‘베이직 에디션’ 등 3종이다. 기간은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13만9000원부터 31만원까지(세금 별도)이다. (02)2230-3000

▶ 관련기사 ◀
☞ '지붕없는 박물관'으로 떨어지는 낙조 품다…강화도 적석사
☞ 감칠맛·고소함…꽉찬 속살 맛보러 '대게의 고장' 울진에 가다
☞ [여행] 설문대할망이 만든 '경이' 속을 걷다
☞ 문체부, 여행경보 발령 지역 여행자제 요청
☞ [포토]'조난자들' 전석호 "고현정과 여행가고 싶어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