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놀부는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놀부GOOD서비스’ 캠페인을 전국적으로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전국 약 700여개의 직·가맹점에서 동시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은 직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가이드라인을 교육하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의견 수렴 창구를 다양하게 마련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놀부는 전국 매장에 5가지 테마의 ‘놀부GOOD서비스약속’ 가이드라인을 비치해 ▲밝고 친절한 고객 맞이 ▲신속한 고객 응대 ▲엄선된 식자재를 사용한 정량의 음식 제공 ▲편안한 식사 환경 제공 ▲신속한 불만 접수 및 처리 등을 실천할 계획이다.
또 고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한 창구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기존에 실시됐던 놀부 홈페이지(www.nolboo.co.kr) ‘고객의 소리’를 비롯해 메일과 대표전화, 매장 내 고객 엽서로 고객의 불만 및 칭찬의 소리를 접수한다.
이경아 놀부 서비스아카데미 팀장은 “상반기에 진행됐던 ‘GOOD서비스 캠페인’으로 현장 서비스 품질이 향상돼 고객들의 칭찬캠페인 참여율이 높았다”며 “이번 하반기 캠페인을 통해 다시 한 번 초심으로 돌아가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전사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