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하반기 마케팅비 줄여 `22% 가이드라인` 준수"-컨콜

함정선 기자I 2010.07.29 16:40:11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SK텔레콤의 하반기 마케팅비가 크게 줄어들 전망이다.

SK텔레콤(017670)은 29일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연간 마케팅 비용인 매출의 22%를 준수할 것"이라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상반기 매출의 약 26%의 마케팅비를 지출했기 때문에 하반기 20% 이하 수준의 마케팅비를 사용해야 22% 가이드라인을 지킬 수 있다.

▶ 관련기사 ◀
☞SKT "올해 1000억원 추가, 1조8500억원 집행"-컨콜
☞SKT "갤럭시S 판매 유지..아이폰4 대응 문제없다"-컨콜
☞SKT "갤럭시S 기업고객 물량대기"-컨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