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로또 이벤트는 동행복권과 동일한 당첨 숫자 기준을 사용해 공정하고 투명한 추첨을 보장한다. 이를 통해 유저 기만 행위 등의 부정적 요소를 원천 차단하고, 참여자들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캐시플랜이 제공하는 리워드 광고 시스템의 혁신성과 접근성을 더욱 널리 알리고, 광고주와 사용자 간의 상호 이익을 강조하는 기회로 기획됐다. 캐시플랜은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참여할 수 있는 리워드앱 광고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정현 대표는 “이번 로또 이벤트는 캐시플랜이 제공하는 리워드 광고 플랫폼의 장점과 가능성을 사용자들에게 직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광고주와 고객이 더욱 쉽게 접근하고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리워드앱 광고 플랫폼을 만들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