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영상광고는 바이럴 효과를 극대화시키기 위해 최근 인터넷 상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직캠(무대를 직접 찍은 영상) 콘셉트로 제작되었다. 광고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광고 공유 이벤트를 진행해 에이핑크 손나은과 박초롱이 서명한 의자, 듀오웨이브 스피커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안홍모 디비케이 마케팅팀장은 “간결한 디자인으로 젊은 층에도 호응을 얻고 있는 신제품 Q5, 듀오백 2.0, 듀오웨이브와 청정한 이미지로 사랑 받고 있는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과의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비케이는 온라인 직영 듀오백몰에서 신학기 할인전을 진행한다. 아동용 대표 상품 듀오키즈 래빗과 듀오백 키즈를 각각 14만9000원과 15만9000원에 판매하고, 학생용 대표 상품 듀오백 2.0과 DK-2500G를 각각 17만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